
김철우 보성군수, 참좋은지방정부협의회장 선출…"주민 행복·지속가능한 발전 목표"
6.3지방선거에서 보성군 최초 3선 고지에 오른 김철우 전남 보성군수가 전국 지방정부 간 협력과 자치분권 강화를 이끌 새 수장으로 선출됐다. ▲ 김철우 보성군수가 '참좋은지방정부협의회' 제6대 협의회장으로 선출된 뒤 인사말을 하고 있다. [보성군 제공] 18일 보성군에 따르면 김 군수는 지난 17일 서울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열린 '2026년 참좋은지방정부협의회 상반기 정기총회'에서 제6대 회장으로 선출됐다. 이날 총회에는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대표와 전

